체험 - 체험

노지리호수의 유람선
노지리코 정기선 회사 : 野尻湖定期船会社

나가노현 북부의 아름다운 산들에 둘러싸인 노지리(野尻)호수를 유람선으로 크루즈

나가노현 북부


소개문

노지리호수는 주위의 산들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호수입니다. 대형 유람선으로 노지리 호수를 한 바퀴 탐방합니다. 나가노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면서 노지리 호수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.


추천

‘추천 란에 입력’ 노지리 호수는 ‘일본3대피서지’로 일본에 사는 서양 선교사의 리조트 장소로 친숙합니다. 노지리 호수 국제마을과 YMCA의 캠프가 있습니다. 호수 바닥에서는 빙하기의 나우만코끼리의 화석이 발견되어 나우만코끼리 박물관도 있습니다. 그 설명도 유람선 크루즈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. 크루즈에서는 도중에 호수에 뜨는 빨간 도리이(鳥居)의 벤텐지마(弁天島)에서도 멈춥니다. 멀리 솟아 있는 웅대한 ‘북 나가노의 5개의 산’과 삼림의 깊은 초록에 둘러싸인 자연 그대로가 아름다운 노지리 호수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.


상세 정보

  • 500명
영업시간
8:30~17:00 수시 운항
정기휴일 및 영업기간
4월 마지막 토요일~11월 중순까지 매일 운행. 악천후에는 운휴
입장요금/체험비용
보통 선실: 어른 1,100엔 어린이 550엔 (20명 이상 단체 할인 있음)
신용카드
VISA, MasterCard
예약
불필요
수용 가능 인원수・좌석
1~500명
외국어 대응
(영어의 표시 있음. 음성 안내는 모두 일본어입니다.)
수하물 위탁

참고

음성 안내는 일본어이지만 자연의 아름다움은 즐길 수 있습니다. 노지리호수에서는 그 외에도 카약, 카누, 패들 보트, 수영, 캠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. 겨울은 호수의 얼음에 구멍을 뚫고 ‘빙어’를 낚는 것도 인기입니다. 짐은 코인 로커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.


문의처

tel : +81(0)26-258-2505fax : +81(0)26-258-2405공식 사이트


찾아오시는 길・장소

열차
구로히메역(JR신에츠본선)에서 택시 약 10분
자동차
시나노마치(信濃町)IC에서 5분
주소
389-1303 시나노마치(信濃町) 노지리 254

근처의 관광 명소

관광 명소

숙박시설

레스토랑

체험


맨위로